본문 바로가기

▶ 생각하는 디자이너 Review/여행

맛따라 홍콩 여행 (3) 마카오 호텔 추천 신트라 호텔


마카오에서는 신트라 호텔에서 묵었다.

마카오는 홍콩보다 물가가 좀 비싼 편. 호텔도....... T_T


페리 터미널에서 바로 셔틀버스를 타고 신트라 호텔로 이동하도록 합니다.




표지판이 매우 잘 돼 있음!




표지판을 따라~호텔 셔틀!




신트라 호텔 셔틀버스 :)

막 셔틀 정거장에 도착했을 때에는 아무 것도 없어서 당황했는데 직원 분에게 여쭤 보니 곧 온다고 하셔서 ㅋㅋㅋㅋ

맘 편히 있었더니 곧바로 왔다.




체크인은 1시부터인데 좀 일찍 도착해서... 일단 짐부터 맡기기로.

신트라 호텔의 아이덴티티 컬러는 초록색인 듯?!




드디어 신트라 호텔 객실 입성!

신트라 호텔은 이비스 셩완 호텔과는 다르게 정말 정통 호텔의 느낌이었다.

이비스 셩완이 비즈니스 호텔이라 그랬겠지?.?

여튼 바닥에 카펫도 깔려 있고 T_T 여기서 더 머물고 싶었던 마음이 새록새록.




넓고, 스탠드도 분위기 있고.



흥겨워져서 화장대 거울에서 한 컷.

객실 전경샷이 없는 게 넘 아쉽다 ㅠㅠ)a 하지만 정말 쾌적하고 좋았다는 거.

쫌 아쉬웠던 건 wifi가 가능한 객실이 따로 있었다는 거? 추가 요금이 있음 ㅠㅠ

마카오 호텔 신트라 호텔 추천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