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생각하는 디자이너 Review/여행

맛따라 홍콩 여행 (2) 마카오 페리 터보젯 이용하기

홍콩에서 마카오로 이동하는 최적의 교통수단 터보젯.

제가 또 이용해 보았는데요...... ^_^a




마카오 페리 터미널은 셩완역에 있다.

나는 이비스 셩완에 묵어서 도보로 10분 정도? 걸어서 선착장 도착.

홍콩에 머물면서 2층 버스는 원없이 본 것 같아............... 공항 버스 말고는 못 타 본 것이 아쉽다.




빨간 다리에 이렇게 이정표가 써 있어요.

마카우 페리 터미널!




아아.

터보젯을 타고 저 바다로 나아갈 생각을 하니 두근두근.




미리 터보젯 사이트에서 예매해 온 페리 티켓! 그런데 막상 와 보니 페리 시간도 많고, 좌석도 널널해서 굳이 예매할 필요까진 없었던 것 같다 ㅋ_ㅋ

11:00 AM 출발.

홍콩에서 마카오로 들어갈 때엔 여권이 꼭 필요합니다. 반대 상황도 마찬가지!




읭? 느긋하게 도착했다고 생각했는데

내 페리 시간이 안 나와 있어섴ㅋㅋㅋㅋㅋ헐레벌떡 뛰어 들어갔다.



터보젯 표지판을 따라~




페리 타기 전 대기실로.

저 분이 페리 좌석 스티커를 붙여 주신다. 좌석 배정은 순전히 이 분 맘(....)




24T. 과연 어떤 자리일까 두근두근.




착석해 보니 창가 자리라 승리자의 미소를 지었던 기억이 ㅋㅋㅋㅋㅋㅋㅋㅋ

>_< 셀카도 찍어 본다...




내가 타고 온 빨간 터보젯.

한 시간? 정도 탔었던 것 같다.

힝 즐거운 시간이었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