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생각하는 디자이너 Review/여행

어메이징 부산 (1) 부산 동래 맛집 추천 희야네 쭈꾸미

막들이대 친구 두 명과 함께 떠난 어메이징 부산! 부산부산 사랑해요♥

부산의 첫 식사로 낙점된 동래 희야네 쭈꾸미 ㅋ_ㅋ




엄청 맛있었다 진짜..............♥

부산에서 먹었던 식사 중 베스트!

거리도 동래역에서 가깝다. 위치는 동래역 2번 출구에서 나와 10분 정도 도보로 걸으면 됨.




동래역 사진 한 번 찍어 주시고.




T월드 옆 큰 대로변으로 들어가 쭉쭉 올라가다 보면..




희야네 쭈꾸미 도착!




우리가 갔을 땐 오픈 1주년 기념으로 철판볶음밥을 서비스로 주었다 >_<

후후... 역시 난 먹을 복이 있어





메뉴샷도 찍고.

석쇠쭈꾸미는 2인분 이상 주문해야 하는군요 T_T





음식점 전경.

우리가 식사 시간을 약간 비켜가서 방문한 터라 다소 한가한 듯?!




테이블 세팅 완료.

깻잎과 마요네즈라 좀 생소한 느낌이 들었었는데....

나중에 쭈꾸미와 함께 싸먹고 짱맛을 연신 외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삶은 계란 무제한 제공. 쪼아쪼아

배불러서 미처 먹지는 못했지만 훈훈한 가게였드아 T_T!!!!





쭈꾸미 대령! 요것이 쭈꾸미 2인분이당 +.+ 하....맛있겠다.




빨갛게 잘 익은 쭈꾸미 자태.




요로케 깻잎에 싸먹으면 됩니다. 마요네즈 필수!

깻잎은 진리입니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셀프바에서는 먹고 싶은만큼 밑반찬을 가져다 먹을 수 있었다.

샐러드랑 깻잎이랑 푹푹 갖다 먹고 싶었는데 괜히.... 못했다 ㅠㅠㅠㅠㅠ넘 아쉬워ㅠㅠㅠㅠ



이런 좋은 자리에 술이 빠질 수 없다!

맥주도 짠짠.




서비스로 나온 볶음밥 2인분......♥

푸짐하다 ㅠㅠ♥




곱고 고운 볶음밥 자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산 와서 첫 식사였는데 정말 대만족! 강추강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