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생각하는 디자이너 Review/전시

[올레클럽 쿠폰체험] 2013 서울 디자인 페스티벌






무료한 어느 날, 

동생에게 급 날아온 문자!








올레클럽 쿠폰체험으로 2013 서울 디자인 페스티벌을 가게 되었습니당 :)

디자인학도답게 매년 디자인 페스티벌을 관람하고는 있었지만 비싼 전시료가 늘 부담이었는데요,

올레클럽 무료체험으로! 행복한 문화생활을 할 수 있게 되었어요.











2013 서울 디자인 페스티벌의 티켓과 브로슈어입니당.


전시 마지막 날이라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하지만 우린 올레클럽 무료체험으로 한 번에 슝 들어갔지요ㅋㅋ







자 그럼, 시작해 볼까요?

















줄이 끊어져 쓰지 못하는 이어폰 줄로 만든 팔찌였어요. 이어폰 줄의 재발견!








예쁜 전등이라서 찰칵!









아기자기한 로봇 느낌의 귀여운 캐릭터ㅋㅋㅋ











이 부스에 사람들이 굉장히 북적거렸는데요.

시계를 가지고 정교한 공예 예술을 합니다. 정말 예뻤어요. 큰 인사이트를 얻었구요.







친절한 금자씨가 급 떠올랐어요. ㅋㅋㅋ












별박은 듯한 시계들 ㅜ_ㅜ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진 접시들입니다ㅋㅋㅋ









감성을 자극하는 전등갓!







굉장히 정교하게 만들어진 어른들의 장난감.








와, 이거 정말 탐났습니다. ㅋㅋㅋ


저를 위한 상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옷걸이와 화장대와 수납공간을 합친 가구ㅋㅋㅋ

아이디어가 빛났어요.








비누가 물과 닿으면 쉽게 문드러지잖아요. 그래서 뽁뽁이를 이용해 벽이나 바닥에 붙일 수 있게 만든 비누예요. 색도 곱고 참 예뻤어요.







강아지 모양의 책걸이개. 인테리어로도 제격이죠?







사이로 빛이 새어나오는 스탠드. 오오 아름답다...








화분을 이 안에 넣으면 참 예쁠 것 같아요.








우아한 곡면을 자랑하는 화분꽂이.









이 앞에서 한 동안 발걸음을 떼지 못했어요 ㅜ_ㅜ 페이퍼 크리스마스 리스....... 귀여워요.










여긴 네이버 부스예요. 모션 인식해서 손으로 그림을 그리고, 뒤의 큰 전광판에서 내 그림을 볼 수 있는! 인터랙티브 작품이었죠. 모션 인식이 상당히 정확해서 좋았어요. 예전에 비슷한 것을 만들어 보려고 했었는데 정말 힘들어서 포기. ㅜ0ㅜ 네이버나 할 수 있는 것이었군요..........









제 동생이 시연하는 것을 촬영 :) 엄청 신기해했어요.










인상깊은 디자인 작품, 제품이 많았던 2013 서울 디자인 페스티벌! :) 올레클럽 쿠폰체험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더욱 기쁘고 행복했던 시간이 아니었나 싶네요. 디자이너로서 많은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던 시간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