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캐나다에서 치아교정하기

캐나다 치아교정 082020, 브라켓 또또또또또 떨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무슨 월치료 갈 때마다 브라켓 붙이는 기분이다 심지어 난 이게 떨어진 줄도 몰랐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갔더니 너 윗니에 브라켓 떨어졌네 ㅎ.. 이런다. 이 쯤 되면 내가 먹는 음식에 문제가 있어 보여... 맛동산이 너무 먹고 싶어서 아작거리며 먹었던 기억이

 

윗니의 갭이 좁아진 게 확연하게 느껴진다. 사실 이 날 엑스레이를 찍기로 했는데 내가 좀 늦었고 그리고 뭔가 다들 밀렸어서 내 치료도 겁나 급하게 뚝딱뚝딱거리며 해 줌. 윗니 아랫니 교합을 보면서 윗니 안쪽이 좀 두껍다고 살짝 갈아줬는데 확실히 이빨을 다무는 게 쉬워진 느낌.다음 월치료 때 엑스레이를 찍고.. 내 생각엔 정말로 브레이스 오프의 순간이 다가오는 것 같다. 뭐 이러나 저러나 상관없어 브라켓만 잘 붙어 있을 수 있다면...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