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캐나다 워킹홀리데이/3. in Kelowna

+44 : 지역 도서관 이용하기.

2015. 02. 10.


켈로나 다운타운에는 지역 도서관이 있다. 오카나간 컬리지 가까운 곳에도 있다고 하는데 다운타운 도서관이 더 예쁘고 시설 좋아서 ㅋㅋ 여기를 이용하는 게 좋을 것 같다 :)


도서관 이용은 자유다. 심지어 회원 카드가 없어도 막 들어가서 이용 가능..... 캐나다는 대인배의 나라인가...... 물론 책을 빌리려면 카드를 만들어야 한다. 조건은 photo ID와 집 주소로 배달된 편지 하나. 여기 지역 주민이 맞는지를 확인하는 절차인 것 같다.









책장들! 조그만 페이퍼북들이 오밀조밀 꽂혀 있다.









아이들을 위한 책상도 따로 ㅠㅠ 너무 사랑스럽다.









오디오 북이랑 DVD도 대여 가능. 좋아 보여...
오디오 북을 대여하면 리스닝도 함께 공부할 수 있겠다! 빨리 랩탑을 사야 하는데 ㅠㅜ









책을 열심히 읽어 볼까 하여 책도 빌렸다. 기간은 21일~ adult, young adult, junior, kid 전부 다 살펴 봤는데 내 수준은 주니어인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일 재밌었다 애 중학교 간 첫날 이야기가 왜 이렇게 재밌었는지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훅훅 읽히는 걸로 열심히 읽어 보고 차근차근 레벨업 해 보아야겠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