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캐나다 워킹홀리데이/3. in Kelowna

+31 : Wing day! Dakoda's sports bar & grill




허니갈릭 윙!

수요일은 윙데이 :) 원래 한 접시에 10불인데 (윙 10개) 수요일엔 윙 한 개에 30센트.... 대박....... 신난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SL 들으면서 알게 된 워홀러 S와 S랑 같이 윙데이를 즐기러 갔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처음엔 자리가 없는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안쪽 구석에 테이블이 몇 개 있더라! 그나마도 시간이 지나니 다 찼다.





허니갈릭이랑 마우...왕... 하여튼 이름 어려운 그거랑, 그리고 올 드레스드를 주문. 올 드레스드 진짜 맛있음 ㅠ_ㅠ 강추강추! 그리고 허니 브라운 맥주를 또 주문해 먹음ㅋㅋㅋㅋㅋ

사진을 많이 못 찍어서 아쉽네. 어째 먹고만 다니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