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퓨처리스트 9기/Genius

Genius : 지니어스의 상징, 블랙. 그리고 리쿠르팅.


정말정말정말 잊지 못할 파이널라운드가 끝나고.
다음날 지니어스 선발 발표가 났다.


그리고 열마 지나지 않아,



이렇게 지니어스 딱지를 달게 되었지. 으헤헤..........
퓨처리스트의 2년차 활동 지니어스의 상징은 블랙. 퓨처리스트는 강렬한 빨간색을 자랑하는 반면에 지니어스는 까만색이다. 멋지다. 맵시난다.~~~

지니어스가 되었으니 소개도 당차게 해야지.








만드는 시간은 실제로는 얼마 안 걸리는데 유나가 하도 버벅대서 ㅇ<-<
에펙의 기능은 하나씩 알아갈 때마다 신이 난다.



그리고 지니어스는 경쟁, 사회공헌, 발대식, 그리고 리쿠르팅. 이렇게 네 분야에서 season1 활동을 하게 된다. 나의 1지망은 항상 리쿠르팅이었다. 9기로서 참 재밌고 보람차게 활동을 했으니 다음 10기도 내 손으로 직접 뽑고, 하여튼 10기를 선발하는 과정에 보다 깊게 관여하고 싶었다.





그리고.




리ㅋ쿠ㅋ르ㅋ팅ㅋ TFTㅋ
모바일퓨처리스트 10기의 전반적인 리쿠르팅을 담당하는 TFT이 되었다. 에헤^.~
엄청엄청 바쁠 것이라고 예상하고 각오 안 한 건 아니지만........정말정말... 생각했던 것보다 엄청엄청엄청엄청 바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강준비는 하나도 못함 ^_T 영상 20개 정도를 제작 중임 ^_T 컴터에 남은 용량이 있다는 게 대견할 지경 ^_T 빨리 포맷하고픔 ^_T 띠요오오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