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보관상자@ Archieve/비디오·모션그래픽

애니밴드 MV Full ver.




애니밴드.
2007.11.8
대한민국의 휴대전화 제조사인 애니콜에서 휴대전화 홍보 목적으로 구성한 밴드로,
에픽하이의 타블로, 동방신기의 시아준수, 보아, 진보라로 구성되어 있다.
(위키피디아 참조)

간만에 swf로 검색해서 쭈르르 싱나게 글을 읽다가 보아가 열창하는 플짤 발견. 그른데 애니밴드!
아 추억돋는다...........
07년도 11월이면 수능 직전이라 한창 감수성 폭발에 예민할 시기인데 타블로느님이 때맞춰 좋은 곡을 내려 주셨다 ㅇ<-<

뮤직비디오의 컨셉은,
사랑도 없고 대화도 없는 삭막한 세상에 네 명의 뮤지션들이 모여 휴대폰을 통해 즐거움을 전파한다는.. 다소 손발리 오그라드는 고전적인 줄거리................
그렇지만 역시 고전의 향기는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지롱. 출처를 알 수 없는 감동에 소름이 쫙쫙...흐흥.......

<관전포인트>
1. 보느님의 열창ㅜㅜㅜㅜㅜㅜㅜ
2. 블로의 연기^^;;;;다시봐도 참...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염돋네
3. 가사... 대학교 1학년 때 소눈문 과제가 있었는데 그 때도 에픽하이의 서정적인 가사를 주제로 잡았던 기억이 난다. 역시 날 실망시키지 않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4. 타블로 너 왜 자꾸 나레이션함...? ^.TT